- 회원가입 후 아이디와 닉네임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디는 영문으로 시작하는 영문,숫자 조합의 6~12자리 문자입니다.
- 비밀번호는 4자리 이상 입력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시 온라인새벽기도 무료신청이 자동으로 신청됩니다.
- 정보가 부정확할경우 회원가입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전화번호,휴대폰번호,주소를 기입하시면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겨자씨가 큰 겨자나무가 되고 거룩한 누룩이 전체를 부풀게 하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 첫째, 하나님의 때까지 인내하라. 거룩한 비전은 처음에는 겨자씨처럼 작게 시작되기에 꿈과 비전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면서 하나님의 때를 기다려야 한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다. 어느 비전이든지 시작은 미약하다. 그래서 초창기 개척자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낙심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믿음이다.
성공이 금방 주어지지 않아도 거룩한 비전을 향해 꾸준히 전진하라. 너무 빨리 뛰어가려고 하면 멀리 가지 못한다. 인생을 뛰듯이 조급하게 살지 말고 걷듯이 느긋하게 살라. 그래야 더 멀리 오래 갈 수 있다. 내가 뿌린 씨가 후대에 나의 자녀를 통해 열매 맺기도 한다. 다윗이 그토록 성전 건축을 사모했지만 정작 그 일은 솔로몬이 이루어 냈다. 그러므로 최종적으로 승리할 때까지 인내하라.
윌리엄 캐리 선교사가 인도에서 첫 신자를 얻어 세례를 주기까지 7년이 걸렸다. 애도니럼 저드슨 선교사가 버마에서 첫 제자를 얻기까지 7년이 걸렸다. 로버트 모리슨 선교사가 중국에서 첫 신자를 얻는 데 7년이 걸렸다. 로버트 모팻 선교사가 아프리카의 보츠와나에서 성령의 역사가 나타남을 볼 때까지 7년이 걸렸다. 7년의 기다림은 큰 고통의 기간이었지만 그들은 인내함으로 결국 인물 선교사가 될 수 있었다.
꿈과 비전의 열매가 당장 없어도 인내하면서 전진하라. 어떤 것도 인내를 대신할 수 없다. 많은 재능이 인내를 대신할 수 없다. 재능이 많은 사람이 성공하지 못할 때도 많다. 교육도 인내를 대신할 수 없다. 세상에는 교육받은 직무 태만자로 넘친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려면 인내의 기간과 아픔의 시간이 필요하다. 교회생활을 할 때 시련이 있어도 꾸준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봉사하면 작은 성공을 체험할 수 있고 그 작은 성공이 복의 근원이 되는 위대한 성공임을 조만간 깨달을 날이 올 것이다. <26.2.10 월간새벽기도 중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