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규의 온라인새벽기도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월간새벽기도
주일설교말씀
칼럼모음
선교이야기
사랑방소식
네트영어
새로 등록된 글
새로 등록된 댓글
<365가지 오늘의 묵상 - 250> 두려워할 분을 두려워하라
작성자 요삼일육선교회 등록일 2020-11-25
<365가지 오늘의 묵상 - 250> 두려워할 분을 두려워하라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내게 대답하되 이들은 유다와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흩뜨린 뿔이니라 (스가랴 1:19)
 
   스가랴 1장에 나오는 ‘네 뿔과 네 대장장이의 환상’이 현대를 살아가는 성도에게 주는 핵심 메시지는 “하나님께서 모든 상황을 컨트롤하신다.”라는 것이다. 때로 악이 기승을 부리고 축복과 문제 해결이 더디게 주어져도 하나님은 가장 적절한 때에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축복과 문제 해결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실 것이다. 잠시 대적들의 득세로 인해 당하는 고통을 신앙을 성숙시키는 통로로 삼으라.
 
   옆을 바라보지 말고 위를 바라보라. 옆을 바라보면 미혹된다. 요즘 많은 사람이 모니터 제단 앞에서 시간을 바치며 안목이 왜곡되어 일등 배우자감은 돈키호테, 즉 돈이 있어야 하고, 키가 커야 하고, 호탕해야 하고, 테크놀로지에 능해야 한다고 한다. 그런 돈키호테를 추구하라는 사탄의 속삭임에 넘어가지 말라. 돈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 앞에서 믿음은 아무런 힘이 없는 것 같지만 지금도 여전히 하나님은 하늘에서 모든 상황을 지켜보시며 불신자의 잘난 체하는 모습을 비웃고 계신다. 그 사실이 신자에게는 위로가 되고 불신자에게는 경고가 된다.
 
   하나님을 크게 보고 하나님의 사랑을 크게 보라. 실패하면 사람은 떠나도 그때 하나님은 오히려 더 찾아오신다.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말라. 두려워할 분만 두려워하라. 두려워할 분은 오직 하나님 한 분뿐이다. 리빙스턴의 묘비에는 ‘하나님을 두려워했기에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은 자’란 글이 쓰여 있다. 하나님을 두려워할 때 다른 모든 두려움은 사라지고 내가 하나님 앞에 엎드리면 다른 모든 문제가 내 앞에 엎드린다.
 
      하나님! 모든 상황을 컨트롤하시는 하나님께 온전히 엎드려서 문제와 사탄을 두려워하지 않고 평안 가운데 승리하게 하소서.
ⓒ 이한규목사 http://www.john316.or.kr
파일1 등록된 파일 없음 파일2 등록된 파일 없음

update